2022/11/22 3

변화의 성소 4-17 천아의, 천아에 의한, 천아를 위한

최고의 주유 지원기인 실키와 쿠팡만 적합인 매우 독특한 스테이지 입니다. 한마디로 기름 꽉꽉 채워서 패서 잡아라 인데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3번의 행동을 할 수 있는 천아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났습니다. 더군다나 적중에 소소하게 반격을 하는 적도 있는지라 더더욱 반격 해제를 가진 천아가 활약한 스테이지라 생각되었고 매우 쉽고 편하게 클리어가 가능했습니다. 일단 철충 중 가장 강력한 딜러인 디스트로이어가 있는 스테이지 라서 회피에 표식을 셀프로 박는 칸을 탱커로 가져갔고 방어 관통을 챙기기 위한 마이티R은 큰 활약은 없었지만 위치에 관계 없이 방어 관통을 뿌릴 수 있기 때문에 천아의 패시브 중 근처에 아군 유닛이 없어야 되는 조건에 매우 적합했습니다. 아무튼 천아에 주유를 해주고 각 라운드에 맞게 1, 2스킬..

변화의 성소 4-16 스카이 나이츠

이번층은 쉽게 클리어가 가능한 층 입니다만 마지막 라운드에 먼가 꼬이니까 아래의 클리어짤 처럼 2명만 남았네요-_-;;; 빨붐 때문이였는데 솔직히 완전 날먹하다가 이상하게 된거지 사실 여기는 쉬운 층입니다. 일단 최고의 회피탱인 슬레이프니르가 주력인 층이다 보니 다 회피해서 맞을 일이 없고 매우 강력한 딜러인 하르페이아와 그리폰의 딜이 강력해서 쉽게 클리어 됩니다. 문제는 빨붐인데 빨붐의 회피는 머큐리의 1스로 회피를 지우고 때리면 됩니다. 머큐리의 1스는 적에게 안맞아도 회피 버프를 지우니 빨붐의 카운터로 매우 좋지요. 아무튼 매우 쉽게 쭉쭉 밀다가 마지막에 빨붐만 남겨놓고 이놈이 폭주해버려서 3명이다 전투이탈 되었는데 그냥 빨붐만 신경 빨리 쓰시면 쉽게쉽게 넘어가실겁니다.

변화의 성소 4-15 골타 날먹은 계속 된다

이 곳은 오르카 키친이라고 소완을 중심으로 한 경장 무한 연타층인데 솔직히 소완 멤버로 들고 갔다가 털려버렸네요 하하하;;; 그래서 또 다시 골타 꺼냈습니다. 아무튼 여기도 준비만 조금 하면 골타에 위협적인 적은 없기에 완전 날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격 골타에 1스테이지가 무조건 화염 공격으로 잡아야 되는지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쉐이드 들고 갔습니다. 그리고 2스테이지에서 확성기가 무려 4기가 존재하기 때문에 골타가 무조건 밀리는 상황을 막기 위해 아라크네를 방어 대책을 한 후 골타가 안밀리게 뒤에 배치했네요. 아무튼 요정도만 신경 써주면 완전 날먹 가능합니다. 매번 골타만 써서 게임력이 점점 떨어지는 기분이지만 골타가 너무나 좋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