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 5

메인 13-4C 기믹 진짜 더럽네 ㅡㅡ;;;

3일째인지 4일째인지 계속 덱짜고 망하고 덱짜고 망하고 반복 중 ㅡㅡ;; 가장 처음 테스트로 데려가본 배틀메이드덱 이였는데 쉽게 밀리길래 쉽네 쉽네 했더만 좀 하다보니 먼가 이상한걸 발견하고 기믹이 매우 더러운 맵인걸 확인 ㅡㅡ;;; 61만~77만 파킹같은 기믹 대체 누가 생각한거냐 ㅡㅡ;;; 대체 몇번의 덱을 짜다가 망하고 반복하다가 그냥 지금 생각에서는 배틀메이드 덱으로 그냥 뽀록을 기대하면서 하는게 가장 좋지 않을까 싶음. 아 짜증나 ㅡㅡ

메인 13-3C 4성작 - 불이야!!!

생각보다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처음에는 엄청 막막해 보였는데 속성을 한개 잡아서 극딜로 들어가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스샷에 탱커인 블랙웜이 전투 이탈해서 어려운가 오해 할수 있는데 실수로 버프 리필을 안해서 그런거지 딜량이 많은 덱이라서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역시나 쿠노이치 시덴 뽑기가 엄청 어렵다는게 최대 장벽입니다 =_=;; 이 덱의 매커니즘은 적이 2명 나오는데 일단 콰드로 부터 일점사 후 사망하면 니드호그를 잡으면 됩니다. 콰드로는 물리 피해를 입으면 떡버프를 걸기 때문에 무조건 속성 데미지를 입혀야 되며 속성 데미지를 3회 입으면 우리편 전체에 속성 도트뎀을 날립니다. 그래서 속성을 하나 정해서 딜을 넣고 거기에 대한 방어를 하면 되는데 탱커로는 파티 전체에..

메인 13-2C 4성작 - 하... 감마는 중장인데...

하........ 피지도 않는 담배가 땡깁니다 ㅡㅡ;;; 완전 개뻘짓한게 감마는 중장인데 그냥 별생각없이 경장으로 착각해서 OS에 대경장 박고 덱을 4시간 정도 짰습니다. 깰거 같으면서도 못깨고 깰거 같으면서도 못깨고 계속 반복하다가 (웃긴건 중간에 감마도 넣은 덱을 짜본게 ㅡㅡ;;;) 감마의 남은 체력보다가 아... 중장 -_-;;;;;;; 바로 대중장 넣으니 15라운드에서 클리어 했습니다. 하다보니 이번에 알게된게 타치의 재공격은 100%가 아니더군요;; 50% 확률이라서 어쩐지 터질때도 있고 안터질때도 있고 그렇더군요. 뭐 어찌되었던 4성작 완료 했습니다. 하..... 1시간 내로 끝날수 있었는데 후.... 참고로 이 덱의 원리는 감마의 행동력 스탯이 20개 쌓이면 그때부터 해제 불가의 반격이 걸리..

메인 13-2C 3성은 껌인데 4성이 문제네요 음음!

저는 언제나 날먹으로 어떻게든 까보자 주의인데 (사실은 덱을 짤줄 모르니까 ㅋㅋㅋ) 단순히 생각할 때 블랙 리리스로 15라운드 스택 채워서 때리면 깰 수 있지 않을까 했습니다. 그래서 첫번째는 그냥 골타리온으로 덱을 짜보고 때렸더니 텍도 없더군요;; 다만 클리어 하는데는 아무런 문제도 없었습니다. 보스가 지울수 없는 반격 버프를 켜고 워낙 데미지가 커서 골타리온 말고는 때릴 수 있는 방법이 없더군요. 골타리온의 데미지가 쎄고 지원 및 반격 버프를 거는 미호 덕분에 딜이 괜찮지만 15라운드는 텍도 없더군요. 그래서 일단 이렇게 클리어 한 후 드론까지 넣어서 2버프 쌓기 방향으로 갔는데... 그런데도 텍도 없더군요 ㅡㅡ;;; 딜이 너무 부족해서 전형적인 원펀덱이 필요해 보였습니다. 나는 이런 정교한 덱 ..

메인 13-1C 4성 배틀메이드덱

슬슬 그동안 안하고 미뤄둔 챌린지맵을 깨볼까 싶었습니다.확인해보니 13-1C 부터 안했네요.4성 조건에 중장형을 넣어야 되기도 하고 현재 가장 강력한 개체인 라비아타를 넣어보고 그리고 배틀메이드로 덱을 구성해봤는데클리어각이 바로 보이더군요. 그래서 밀어보니 클리어가 되었습니다. 포인트는 적은 보스1마리고 경장형입니다. 그리고 홀수 라운드에는 무적이라서 대기하고 짝수 라운드에 때려야 되는데 여기서 또 포인트라 라운드를 넘길때 파티전체에 데미지를 주기 때문에 너무 길게 갈수도 없더군요.4라운드때 누적 데미지가 4200이 들어오기 때문에 체력을 4200을 초과해주며 당연히 4라운드에 잡는다는 생각으로 했습니다. 그래서 구성한게 아래의 덱과 같고 특별한 공략법은 없습니다.라비아타는 2스 써주고 4라운드에는 2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