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1 3

변화의 성소 4-49 거함거포주의

이번 층은 머메이드 4인방이 보너스를 받는 판입니다. 범위공격만 따지면 라오의 최고 화력 부대다 보니 4인으로 크게 어려움 없이 1클 했습니다. 남은 한자리에 해군 컨셉으로 세이렌을 들고 갔으나 솔직히 전혀 도움이 안되고 빨리 이탈했습니다. 딜은 충분한 파티니 다른 캐릭으로 머메이드의 활동을 잘 지원 할 수 있는 지원기로 아무나 하나 데려가면 될거라 생각합니다. 뭐 특별한 공략법은 없고 시원하게 갈기면 되겠습니다.

변화의 성소 4-48 해답은 백신처리다.

아 여기 진짜 악의가 보이는 스테이지 입니다. 변소 4지역 중에 몇몇 층은 진짜 쌍욕이 나오는데 이번에도 몇번이나 하면서 욕이 -_-;; 진짜 포기할까 고민까지 하다가 의외로 답이 쉬웠습니다. 아아 그 이름 영원히 찬란하라 백신 처리 EX 아무튼 보통 1스테이지에서 많이들 막히실겁니다. 악의와 악의의 궁극 철충인 칙 런처와 더불어 칙 실더까지 함께 있습니다 -_- 아무튼 칙 실더 때문에 딜이 오지게 안들어가는데 아예 딜러 4명에게 백신 처리 1개씩 다 달았습니다. 반정도는 디버프가 걸려도 다음 라운드에 삭제가 되기도 하고 충분히 딜이 나오다 보니 칙 런처의 적중이 아래 배치의 쉐이드를 때리기 전에 죽었습니다. 뭐 이후로는 쉽게 밀고 클리어 했습니다. 일단 이 4-48의 포인트는 보너스 캐릭 4개의 공통점..

변화의 성소 4-47 발할라의 전사들

이번 층은 발할라 자매들에게 버프가 걸리는 층입니다. 좋은 성능으로 평가되는 알비스가 탱커의 중심을 잡아주고 발할라 자매들 간의 시너지를 통해 무한 공격을 하는 전형적인 경장덱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1~3스테이지는 무한 경장덱의 위력으로 정말 쉽게 다들 어려움 없이 클리어 할거라 생각되고 문제는 4스테이지 입니다. 냉기 철충들이 자리하는데 특히나 철트리스가 보호하는 냉기 스나이퍼의 공격은 보호 무시로 들어와서 아픕니다. 문제는 발할라는 부대 특성이 한랭지역의 부대지만 의외로 화염 속성 공격을 하는 전투원이 없어서 난감한데 주력딜러인 발키리가 방어 관통 장비는 필수로 해야됩니다. 또한 위에 말한 스나이퍼가 가장 위험 요소인데 발할라에서 또한 유일하게 보호무시 공격이 발키리인 탓에 귀찮아서 1스로 다 한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