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 5

라스트오리진 추첨기 v3

이번 라오 오라이 방송 보다가 엑셀에 넣으실때 복사 붙여넣기 하시는거 많이 불편해 보여서 그냥 복사 버튼만 하나 추가 했습니다. 복사 버튼 누르면 리스트도 같이 지워지게 할까 했다가 괜히 또 꼬이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그냥 너무 복잡하게 생각말고 리스트만 복사 되게 간단하게 버튼만 추가 했습니다. 실행파일인 exe만 변경되고 DB로 쓰이는 엑셀과 사진파일은 예전 2버전때 그대로 이니 그 이후로 추가 갱신한적이 있으시면 엑셀과 사진파일은 덮어씌우지 마시고 exe파일만 덮어 씌우시면 됩니다. 그리고 방금 만들어서 그런지 MS 백신에서 바이러스로 오진이 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바이러스 토탈 돌려보면 MS백신만 오진내고 있는데 바이러스토탈에 돌려놨으니 아마도 MS쪽에 파일분석용으로 전송되고 오진도 해제 되지..

변화의 성소 5-1 스틸라인 잡덱

드디어 5지역 전반부가 오픈 했습니다. 짝짝짝~♨ 아무튼 1스테이지는 스킬라인과 호드 지원기에 추가 스탯이 붙길래 스틸라인으로 올인할려고 했으나 스틸라인의 대장인 마리가 또 못들어가는 스테이지 라서 회피탱커로 칸을 데려갔는데 1스테이지라 그런지 일단 스테이지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장비도 안끼고 먼저 던저봤는데도 매우 무난하게 클리어가 가능한 구간이였습니다. 아무리 5지역이라도 첫판부터 장난질하면 사람들 싫어할테니 ㅋㅋㅋ 아무튼 여기는 다들 쉽게 통과하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라오 스탯 비교용 프로그램

-추가 3월 1일 22시 50분 소소하게 업뎃 직접 쓰다보니 2가지 변경하면 좋을거 같아서 업뎃 했습니다. 1. 결과값에 색을 줘서 좀 더 뚜렷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2. 클릭시 아래 스샷처럼 선택 상태로 만들어줘서 새로운 값 입력이 좀 더 편해졌습니다. -------------------------------------------------------------------- 지극히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만든 간단한 프로그램이라서 다른분들 사용하실까 싶기는 합니다만 혹시나 저와 같은 불편하셨던 분이 있으실까 싶어서 공유 해봅니다. 5지역이 새롭게 열리면서 파티를 짜는데 아무래도 전투 들어가기전 스탯과 전투가 들어간 후 여러 파티 버프가 있다보니 스탯 차이가 많이 납니다. 아래 스샷만 보더라도 차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