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 써본 덱들

변화의 성소 5-25 오늘부터 지원기는 공격기다

lastorigin.kr 2023. 6. 14. 22:52

이번 스테이지는 옛~~~~~~~~~~~~~~~~~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보스 하나가 생각나는 곳입니다.

오리지널 시절 안퀴라즈 폐허 라는 20인 레이드가 있었는데 거기 보스 중 [모암] 이라는 놈이 하나 있습니다.

이놈은 기존 보스와 패턴이 많이 달랐는데 유저들에게 마나를 계속 뽑아먹고 마나가 다차면 강력한 스킬을 쓰기 때문에 적의 마나를 빨리 태우는게 가장 중요한 보스 였습니다.

 

당시 사제를 키웠는데 오리시절 사제는 그냥 닥치고 힐만 했었는데 사제의 기술 중 마나번이 있다보니 와우 사제하면서 유일하게 사제가 공격하는 그런 곳이였습니다. 맨날 우리편 피통만 보다가 적 딜딸 하는게 처음이다 보니 참 재미있었는데

이번 변소 5-25가 딱 그런곳입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지원기가 주력 딜러가 되기를 요구합니다.

 

4웨이브로 구성되어 있고 모든 곳에 칙 커맨더가 나옵니다.

적합 보너스에 의해 AGS의 특정 3인을 요구하며 드론의 시너지로 인해 모든 지원기가 보호 무시가 되어 칙 커맨더를 저격하면 됩니다.

 

 

1순위로 칙 커맨더를 저격하고 3,4 웨이브는 확성기가 등장하기 때문에 2순위로 확성기와 인트루더를 저격해야 됩니다.

그리고 확성기가 살아 있을땐 골타리온과 드론이 밀리지 않게 아라크네를 7번 위치로 옮겨주고 확성기가 잡히면

5번으로 옮겨 공격에 적극 참여하거나 4번으로 보내 안전하게 운전하면 됩니다.

 

그후 악수맨의 반격만 조심하면 1회차라도 충분히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