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3월 1일 22시 50분 소소하게 업뎃
직접 쓰다보니 2가지 변경하면 좋을거 같아서 업뎃 했습니다.
1. 결과값에 색을 줘서 좀 더 뚜렷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2. 클릭시 아래 스샷처럼 선택 상태로 만들어줘서 새로운 값 입력이 좀 더 편해졌습니다.
--------------------------------------------------------------------
지극히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만든 간단한 프로그램이라서 다른분들 사용하실까 싶기는 합니다만 혹시나 저와 같은 불편하셨던 분이 있으실까 싶어서 공유 해봅니다.
5지역이 새롭게 열리면서 파티를 짜는데 아무래도 전투 들어가기전 스탯과 전투가 들어간 후 여러 파티 버프가 있다보니 스탯 차이가 많이 납니다.
아래 스샷만 보더라도 차이가 엄청 나죠.
아무것도 안하고 단지 전투 입장만 했는데도 스틸라인 부대원들끼리 서로서로 버프를 줘서 저렇게 스탯이 뻥튀기 되어 있습니다.
한데 적중률과 치명타의 경우 일정 수치 이상이 되면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남은 부분을 공격력에 다 투자하면 변화의 성소를 클리어 하는데 더욱더 도움이 되는데 이 남는 부분의 스탯이 얼마인지 알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기준1과 기준2의 값을 나머지 값들과 비교해서 얼마나 넘치는지 얼마나 부족한지 옆의 수치로 나타나서 스탯이나 장비를 재조정 할 때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짤을 보고 눈치 채신분도 계실텐데 위의 파티가 전투 들어갔을때 스탯을 제가 변화의 성소에서 적중과 치명의 기준으로 삼는 350과 100의 수치와 비교했을때 값의 차이 입니다.
이러다가 막상 전투 들어갔는데 적중이 600은 필요하겠다 싶으면 기준 값을 변경해주면 일괄 변경됩니다.
간략하게 이러한 프로그램입니다 ㅎㅎ
'라오 자작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스트 오리진 자원 탐색 계산기 v.11지역 (0) | 2023.06.27 |
---|---|
라스트오리진 추첨기 v3 (0) | 2023.03.31 |
라스트 오리진 자원 탐색 계산기 v.10지역 (0) | 2022.11.14 |
라스트오리진 추첨기 221002 (0) | 2022.10.02 |
라스트오리진 심플 경험치 계산기 ver.120LV (1) | 2022.06.27 |